Close
APK소식
APK소식 View
[챌린저스 PO 2R] APK, '카카오' 이병권 활약에 낙승! 1-1
2019-08-29

◆리그 오브 레전드 챌린저스 코리아 2019 서머 플레이오프 2라운드

 

▶VSG 1대1 APK 프린스

 

1세트 VSG 승 < 소환사의협곡 > APK

 

2세트 VSG < 소환사의협곡 > 승 APK

 

APK 프린스가 '카카오' 이병권의 스카너의 활약으로 1대1 동점을 만들었다.

 

APK 프린스는 29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아프리카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열린 리그 오브 레전드 챌린저스 코리아 2019 서머 플레이오프 2라운드 VSG와의 2세트 경기에서 초반 기습으로 만든 격차를 꾸준히 벌려 승리를 거뒀다.

 

APK는 '카카오' 이병권의 스카너의 활약으로 초반 주도권을 가져왔다. 상단에서 '익수' 전익수의 클레드가 '소아르' 이강표의 갱플랭크와 맞붙자 빠른 지원으로 첫 킬을 만들었으며 중단에서 '커버' 김주언의 신드라와 함께 힘을 합쳐 '루비' 이솔민의 제이스까지 잡아냈다.

 

이병권의 스카너가 하단에서 기습을 감행했을 때 '베리타스' 김경민의 이즈리얼을 잡아내며 이득을 취했지만 '퓨어' 김진선의 모르가나에 2킬을 내주며 약간 손해를 봤다. 이후 스카너는 전령의 눈을 손에 넣었고 중단에 협곡의 전령을 소환해 라인을 강하게 압박했고 전익수의 클레드의 합류로 첫 포탑까지 파괴했다.

 

21분경 적 레드 지역에서 열린 전투에서 APK는 이병권의 스카너가 김진서의 모르가나를 끌어왔지만 단숨에 처치하지 못해 위기에 처했다. 하지만 전투 합류가 늦었던 VSG를 상대로 각개격파를 성공시켜 3대2 교환으로 약간의 이득을 챙겼고 정비 후 전익수의 클레드가 이솔민의 제이스를 잡아내며 조금씩 이득을 챙겼다.

 

전열을 가다듬고 중단으로 진출한 APK는 '트리거' 김의주의 자야가 후방에서 폭발적인 화력으로 적들에게 피해를 입혔고 이병권의 스카너가 꿰뚫기로 이즈리얼을 제압해 총 4명을 제압하는 성과를 거뒀고 내셔 남작까지 가져갔다.

 

유리한 고지에 오른 APK는 버프를 앞세워 모든 라인을 동시에 공략했고 상단 억제기 포탑을 무너뜨렸고 상단에서 힘을 모아 적 본진으로 진입했고 수비하는 적들을 차례로 정리하며 손쉽게 승리를 차지했다.

 

강남=구남인 기자 ni041372@dailyesports.com

기사제공 데일리e스포츠

기사링크 https://sports.news.naver.com/esports/news/read.nhn?oid=347&aid=00001349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