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APK소식
APK소식 View
[LCK] '익수 쿼드라킬' APK, 한화생명 꺾고 시즌 2승째
2020-03-04

[OSEN=고용준 기자] APK가 3연패의 사실을 끊고 두 번째 LCK 승전보를 울렸다. 챌체탑으로 불렸던 '익수' 전익수는 쿼드라킬로 팀의 두 번째 승리를 자축했다. 

 

APK는 4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벌어진 '2020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1라운드 한화생명전서 2-0으로 승리했다. LCK 승격 이후 처음으로 경기에 나선 '커버' 김주언과 '익수' 전익수가 팀의 승리를 견인했다. 

 

이 승리로 APK는 2승 7패 득실 -8로 정규시즌의 반화점을 돌았다. 반면 한화생명은 6패(3승 득실 -6)째를 당하면서 7위로 한 계단 주저앉았다. 

 

'커버' 김주언을 선발로 내세운 APK는 승격 시즌 최고의 경기력으로 1세트 승리를 움켜쥐었다. 드래곤 오브젝트 사냥과 포탑 철거에서 한화생명도 앞서 나간 APK는 드래곤의 영혼과 내셔남작을 자연스럽게 취하면서 1세트를 깔끔하게 잡고 세트스코어 1-0을 만들었다. 

 

'미아' 최상인을 투입한 2세트에서는 '익수' 전익수가 펄펄 날면서 팀 승리를 만들어냈다. 탑 루시안 카드를 꺼내든 한화생명을 상대로 아트록스를 잡은 전익수는 초반 불리함을 기막히게 극복하면서 10킬 1데스 4어시스트의 슈퍼 캐리로 팀을 이끌었다. 

 

한화생명이 억제기를 잃는 상황에서 버텨봤지만, APK는 장로드래곤을 취하고 가한 최후의 한 타서 '익수' 전익수의 쿼드라킬과 함께 경기를 매조지었다. /scrapper@osen.co.kr

 

 

기사제공 OSEN

기사링크 https://sports.news.naver.com/news.nhn?oid=109&aid=00041760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