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APK소식
APK소식 View
APK프린스, 한화생명e스포츠 상대로 2세트 승리…세트스코어 2대0
2020-03-04

‘2020 우리은행 LCK Spring Split’ APK프린스가 한화생명e스포츠 상대로 2세트 승리를 따냈다.

 

4일 ‘2020 우리은행 LCK Spring Split’에서는 한화생명e스포츠와 APK프린스의 2세트 경기가 펼쳐졌다.

 

초반에는 한화생명이 웃었다. 초반 7분에 APK 상대로 2킬을 낸 것. 이후 한화생명은 첫 번째 드래곤도 무난히 가져갔다.

 

첫 드래곤 이후 킬교환을 한 두 팀. 두 번째 드래곤은 한화생명이 가져가고, 전령은 APK에서 가져갔다.

 

바텀에서 익수 상대로 킬을 내며 기세를 올린 한화생명. APK는 미드에서 전령을 소환해 한화생명의 1차 포탑을 밀고, 세 번째 드래곤도 획득했다. APK의 첫 번째 드래곤. APK가 드래곤을 획득하는 사이에 한화생명은 탑 1, 2차 포탑을 파괴했다.

 

21분에 큐베 상대로 킬을 낸 APK. 이에 한화생명은 플로리스 상대로 킬을 내며 반격했다. 이후 23분에 벌어진 한타에서는 난타전을 벌인 두 팀. 양 쪽 팀 모두 다수의 킬이 났다. 초반에는 한화생명이 좋은 듯 했으나 전투가 길어지면서 APK가 만회를 했다. 24분 기준 6대7. 한화생명이 1킬 앞섰다.

 

이후 벌어진 네 번째 한타에선 APK가 판정승을 거뒀다. 양쪽 모두 킬을 가져가진 않았지만 드래곤을 획득해 이득을 봤다. APK의 두 번째 드래곤. 이에 26분에 APK와 한화생명의 드래곤 획득율은 동률이 됐다.(2대2)

 

29분 경 바텀라인에서 2킬을 내며 킬을 역전시킨 APK. 킬데스를 8대7로 만들었다. 이러한 기세를 바탕으로 드래곤 획득에도 성공한 APK. 드래곤3스택을 만들며 드래곤에서도 한화생명을 앞섰다. 35분 기준 킬데스 13대7. APK의 킬이 한화생명의 킬보다 두 배가 더 많아졌다.

 

미드에서 벌어진 한타에서도 대승을 APK. 이후 바론까지 획득하며 힘을 더욱 키웠다. 바론 버프를 두른 상태에서 네 번째 드래곤까지 획득한 APK. 대지 드래곤의 영혼을 완성하며 힘이 더욱 커졌다.

 

한화생명의 반격이 거셌던 순간이 있었으나 대세를 뒤집는 데는 부족했다. APK가 바론과 장로드래곤을 모두 획득했기 때문.

 

바론 버프와 장로 버프를 모두 몸에 두른 APK는 한화생명의 본진으로 진군했고, 이 진군을 한화생명은 막아내지 못했다. 세트스코어 2대0.

 

‘2020 우리은행 LCK Spring Split’은 LCK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서 감상할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LCK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요즘 제일 HOT한 아이돌 공항 직캠 [tvX 유튜브 채널]

▶ 고화질 영상으로 만나는 나의 스타 [tvX 네이버TV]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http://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엑스포츠뉴스

기사링크 https://sports.news.naver.com/news.nhn?oid=311&aid=0001119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