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APK소식
APK소식 View
APE, 한성한방병원과 업무 협약 체결
2020-06-23

설해원 프린스를 운영하고 있는 e스포츠 전문 법인 앱솔루트 파워 e스포츠(이하 APE)는 프로게이머 및 임직원의 건강증진 및 보건향상을 위해 한성한방병원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APE 소속 프로게이머 및 임직원은 한성한방병원에서 각종 의료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설해원 프린스 관계자는 "프로게이머와 직원 모두 책상 앞에서 일하는 시간이 많고 리그 일정에 따라 불규칙한 생활이 이어지다보면 건강 관리가 어려운 것이 현실이었다. 소속 프로게이머뿐만 아니라 임직원 모두가 편안하게 의료 혜택을 받으며, 보다 건강하게 오랫동안 함께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 한성한방병원과 많은 대화를 나눴고, 좋은 결과로 이어져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성한방병원 관계자는 "한의학의 장점과 의학의 장점을 융합해, 책상 앞에 오랜 시간 앉아 있는 프로게이머와 직장인들에게 도움이 되는 치료를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선수들의 진료, 치료 및 부상 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 "라고 하였다.

 

APE는 최근 선수단 정비 및 신규 단장 선임, 금융인 출신 게임단주 영입에 이어, 이번 한성한방병원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 프랜차이즈 준비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석준규 기자

 

 

 

e스포츠인벤 Copyright (c)인벤. All rights reserved.

기사제보 및 문의 esports@inven.co.kr

기사제공 인벤

기사링크 https://sports.news.naver.com/news.nhn?oid=442&aid=0000119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