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언론보도기사
언론보도 View
[OSEN] [롤 챌린저스] ‘다시 또 카카오’ APK, 이병권 활약 1세트 승리
2019-03-14

[OSEN=강남, 임재형 인턴기자] 롤 챌린저스 MVP 포인트 2위의 활약은 이번에도 엄청났다. 렉사이를 선택한 ‘카카오’ 이병권은 빠른 정글링을 보여주며 폭발적인 성장을 기록,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APK는 14일 오후 서울 대치동 프릭업스튜디오에서 열린 '2019 LOL 챌린저스 코리아(이하 롤 챌린저스)' 스프링 스플릿 위너스와 2라운드 경기 1세트서 완승을 거뒀다.

 

이병권의 활발한 초반 움직임으로 APK는 지속적인 이득을 취했다. 3분 경 위너스의 정글에 침입한 이병권의 렉사이는 세주아니까지 잡아내며 추가적인 이득을 취했다.

 

12분 경 이병권의 렉사이는 위너스의 포위에도 협곡의 전령을 처치하고 빠지며 팀의 스노우볼을 더욱 굴려나갔다. 이후 이어진 한타에서 APK는 적을 연달아 처치했다.

 

순식간에 1만 골드 이상 격차로 벌어진 상황. ‘얼쑤’ 전익수의 뽀삐와 ‘미키’ 손영민의 리산드라 연계는 억제기 앞 포탑이 있어도 무용지물이었다. 환상적인 연계로 힘의 차이를 보여준 APK는 22분만에 탑, 봇 억제기를 모두 밀어냈다.

 

이어진 미드 라인 한타에서 적을 모두 잡아낸 APK는 넥서스를 파괴하며 경기를 마무리했다. /lisco@osen.co.kr

 

 

기사제공 OSEN

기사링크 https://sports.news.naver.com/esports/news/read.nhn?oid=109&aid=0003969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