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언론보도기사
언론보도 View
[데일리e스포츠] [챌린저스 PO] APK, 3대1로 bbq 꺾고 결승 진출
2019-04-04

◆리그 오브 레전드 챌린저스 코리아 2019 스프링 PO 

 

▶APK 프린스 3대1 bbq 올리버스

 

1세트 APK 승 < 소환사의협곡 > bbq

 

2세트 APK < 소환사의협곡 > 승 bbq

 

3세트 APK 승 < 소환사의협곡 > bbq

 

4세트 APK 승 < 소환사의협곡 > bbq

 

APK 프린스가 ES 샤크에게 일격을 당한 한을 bbq 올리버스에게 풀면서 챌린저스 스프링 결승에 올라갔다. 

 

APK 프린스는 4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아프리카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열린 리그 오브 레전드 챌린저스 코리아 2019 스프링 PO bbq 올리버스와의 4세트에서 손영민의 리산드라가 미끼가 된 뒤 헤카림이 파고 들고 트위치가 마무리하는 구도를 완성시키면서 승리, 최종 스코어 3대1로 bbq를 제압하고 결승에 진출했다.

 

APK는 5분에 하단으로 4명이 이동하면서 포탑 다이브를 시도했지만 bbq의 원거리 딜러 '윈드' 오명진의 애쉬가 '퓨리' 이진용의 트위치를 데리고 가면서 재미를 보지 못하는 듯했다. 하지만 하단을 계속 두드리던 '미키' 손영민의 리산드라가 탄탄한 맷집을 앞세워 덤빈 'Malice' 세바스찬 에드홀름의 탐 켄치를 끊어내면서 2대1로 앞서 나갔다. 

 

bbq의 하단 공격에 의해 피해를 봤던 APK는 12분에 중단에서 샌드위치 공격을 성공시키면서 2킬을 추가했다. 리산드라와 트위치가 정면을 압박했고 헤카림이 뒤에서 덮치면서 말자하를 끊어냈고 수비하러 들어오던 탐 켄치까지 제거하면서 4대2로 킬 스코어를 벌렸다. 

 

21분에 중앙 돌파를 시도한 APK였지만 bbq가 '윈드' 오명진의 애쉬에게 카르마의 실드를 씌우면서 버텼고 탐 켄치가 뒤로 집어 삼켜 공격을 받아낸 탓에 헤카림과 리산드라를 잃었다. 

 

APK는 23분에 드래곤을 두드리던 bbq 선수들 사이로 헤카림이 파고 들면서 진영을 무너뜨렸고 말자하와 애쉬, 탐 켄치, 모르가나를 차례로 끊어냈다. 

 

중앙 억제기를 한 번 파괴한 APK는 34분에 상단에서 시간을 끈 리산드라를 앞세워 싸움을 걸었다. 리산드라가 마법의 수정화살을 존야의 모래시계로 피하자 헤카림이 파고 들었고 트위치가 화력을 폭발시킨 APK가 넥서스를 깨뜨리면서 결승에 올라갔다.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 

기사제공 데일리e스포츠

기사링크 https://sports.news.naver.com/esports/news/read.nhn?oid=347&aid=00001295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