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언론보도기사
언론보도 View
[데일리e스포츠] [챌린저스 PO] APK, '퓨리' 카이사의 펜타킬로 2대1 리드
2019-04-06

◆리그 오브 레전드 챌린저스 코리아 2019 스프링 PO

 

▶APK 프린스 2-1 bbq 올리버스

 

1세트 APK 승 < 소환사의협곡 > bbq

 

2세트 APK < 소환사의협곡 > 승 bbq

 

3세트 APK 승 < 소환사의협곡 > bbq

 

APK 프린스가 원거리 딜러 '퓨리' 이진용의 카이사가 내셔 남작 전투에서 펜타킬을 달성하면서 bbq 올리버스와의 난전에서 승리했다.

 

APK 프린스는 4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아프리카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열린 리그 오브 레전드 챌린저스 코리아 2019 스프링 PO bbq 올리버스와의 3세트에서 20킬 가까이 서로 주고 받는 난전을 벌이던 중 '얼쑤' 전익수의 케일이 상단에 고속도로를 뚫어냈고 내셔 남작 전투에서는 원거리 딜러 '퓨리' 이진용의 카이사 펜타킬을 만들어내며 승리했다.

 

초반 분위기는 bbq가 장악했다. bbq는 4분에 '쭈스' 장준수의 브라움과 '윈드' 오명진의 루시안이 하단을 압박하는 과정에 정글러 'Malice' 세바스찬 에드홀름의 렉사이가 포탑 뒤쪽에서 합류하면서 APK의 원거리 딜러 '퓨리' 이진용의 카이사를 끊어냈다. 중단에서 '오텀' 정수환의 리산드라가 '미키' 손용민의 사일러스가 치고 들어오는 것을 받아내면서 러브샷을 만들어낸 bbq는 8분에 하단으로 렉사이가 다시 들어오면서 APK의 하단 듀오를 모두 끊어내면서 4대1로 킬 스코어를 앞서 나갔다. 

 

12분에 드래곤 지역에서 전투를 펼친 두 팀은 3킬씩 나눠 가지면서 대등한 싸움을 펼쳤지만 협곡의 전령을 중앙 지역에 먼저 소환해 놓은 APK가 포탑을 먼저 파괴하면서 골드를 챙겨갔다. 15분에 상단으로 5명이 모인 APK는 리산드라를 잡아내고 상단 외곽 포탑을 깼다. 

 

16분에 상단 정글에서 두꺼비를 사냥하던 '얼쑤' 전익수의 케일을 노리고 bbq 선수들 3명이 달려들자 '카카오' 이병권의 자르반 4세가 대격변으로 3명을 묶었고 이진용의 카이사가 파고 들어 세 명을 모두 잡아냈고 하단으로 내려가 에드홀름의 렉사이까지 끊어냈다. 

 

20분에 중앙에서 전투를 벌인 bbq는 대승을 거두고 내셔 남작을 두드렸지만 시간이 끌리면서 APK 선수들이 합류할 시간을 내줬고 5명이 모두 잡히면서 바론 버프를 APK에게 내주고 말았다. 

 

APK는 하단으로 4명이 모이면서 압박하는 척하고 전익수의 케일이 홀로 상단을 압박했다. bbq가 대응하기 위해 리산드라를 배치했지만 15레벨인 케일이 솔로킬을 따냈고 순간이동으로 넘어온 그라가스까지 잡아내면서 16레벨에 도달했다. 

 

bbq가 28분에 내셔 남작을 두드리는 척하다가 싸움을 걸려고 했지만 이미 알고 있다는 듯 대응한 APK는 이진용의 카이사가 펜타킬을 만들어내면서 2대1로 앞서 나갔다.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 

기사제공 데일리e스포츠

기사링크 https://sports.news.naver.com/esports/news/read.nhn?oid=347&aid=00001295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