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언론보도기사
언론보도 View
LCK 진출한 APK 프린스, 아토클래식과 업무 협약 체결
2020-01-17

e스포츠 게임단 APK프린스와 아토클래식은 지속 가능한 협력 사업을 적극 실천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아토클래식은 아토피나 피부트러블이 많은 민감성 피부를 위한 피부관리 보습의 중요성을 알리려고 한다. PC 사용이 많고, 평소 피부 피로를 많이 느끼는 APK프린스팀 선수들의 피부 보호를 위해 제품을 아낌없이 지원해줬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에이피이스포츠는 선수들에게 아토클래식은 마일드패밀리로션을 제공한다. 아토클래식과 공동으로 사회 공헌 프로그램을 개발해 운영할 예정이다.아토클래식은 매장 내 APK PRINCE 홍보에 나선다. 사회 공헌 프로그램 진행 시 제품 무상 제공, 이벤트 장소 등을 제공한다.

 

에이피이스포츠 대표이사는 “아토클래식 화장품은 탄탄력 제품력과 품질로 소비자로부터 인정받고 있고 감수성이 예민한 e스포츠 선수들의 피부보호를 위해서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 지속적으로 좋은 관계가 이어지기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토클래식 총괄은 “먼저 2020년 LCK을 시작하게된 APK프린스 선수단에게 축하드린다. 많은 LCK 팀들이 있지만 APK프린스와 함께해 영광이다. 아토클래식은 사회 공헌 활동에 관심이 많은데 에이피이스포츠와 그 뜻을 이룰 수 있어 구단에 감사를 표한다”며 “아토클래식이 젊은세대의 피부를 책임지며 e스포츠를 홍보하는 밑거름이 되도록 하겠다. 좋은 성적을 위해 아토클래식이 좋은파트너가 되겠다”고 전했다.

 

에이피이스포츠와 아토클래식은 젊은 세대의 e스포츠 참여 확대를 기대하며 협업해 나갈 전망이다.

 

장민영 기자

 

e스포츠인벤 Copyright (c)인벤. All rights reserved.

기사제보 및 문의 esports@inven.co.kr

기사제공 인벤

기사링크 https://sports.news.naver.com/news.nhn?oid=442&aid=0000112102